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뽀통령 맞먹는 캐릭터 캐치티니핑 다들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예요. 요즘 mbti 캐치 티니핑 테스트를 통해 나의 티니핑 캐릭터를 알아보는 것이 유행이라고 해요. 테스트 소요시간은 1분 내외로 재미 삼아 함께 TEST 하러 가볼까요?

 

 

캐치 티니핑 테스트
캐치 티니핑 테스트

 

 

캐치 티니핑 테스트

 

 

 

 

문항은 총 12개로 학교 다닐 때 상황의 질문이라 티니핑을 좋아하는 초등학생 자녀가 있다면 함께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시간은 1분 컷입니다. 

 

 

 

 

 

✅ 질문지 미리 보기

 

캐치 티니핑 테스트 캐치 티니핑 테스트
캐치 티니핑 테스트캐치 티니핑 테스트
캐치 티니핑 테스트캐치 티니핑 테스트
캐치 티니핑 테스트캐치 티니핑 테스트
캐치 티니핑 테스트캐치 티니핑 테스트
캐치 티니핑 테스트캐치 티니핑 테스트
캐치 티니핑 테스트

 

 

 

 

캐치티니핑 mbti 전체유형 결과    

 

결과로 나온 티니핑 캐릭터와 mbti 전체 유형 매칭결과예요. 캐릭터와 mbti 결과 매칭이 잘 맞았나요? 저는 살짝 안 맞았어요. 제 mbti는 ESFJ인데 티니핑 테스트 결과는 띠용핑(ENFJ)이 나왔네요. 재미로 보는 테스트이니 여러분도 한 번 해보세요.

 

캐치티니핑 mbti 전체유형 결과
캐치티니핑 mbti 전체유형 결과

 

 

 

 

MBTI 검사 

 

아직 자신의 MBTI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아요. MBTI란 자기 보고형 성격유형검사사람의 성격을 16가지로 분류하여 나타낸 거예요. 

 

 

    

 

 

저는 여러 번 해도 같은 유형이 나왔어요. 내가 그랬으면 좋겠다가 아닌 자기 객관화가 되었을 때 검사를 해야 정확하게 나와요.

 

 

MBTI 검사MBTI 검사MBTI 검사
MBTI 검사MBTI 검사MBTI 검사
MBTI 검사

 

반응형